영어와 한글이 함께! 일석이조 그림책
〈Bizzy Bear〉는 영어를 기본으로 하고 한글을 보조적으로 배치한 이중언어 그림책이에요. 기존의 영어책과 한글책 2종으로 구성된 쌍둥이 책을 보완하여 그림책 1권에서 영어와 한글을 다 볼 수 있게 했어요. 영어로도 한글로도 볼 수 있어 일석이조랍니다.
다양한 음원으로 재미있게 영어를 익혀요! 【CD 별매】
〈Bizzy Bear〉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영유아들이 따라하기 쉬운 간단한 영어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CD로 문장을 듣고 큰 소리로 따라 외쳐 보세요. CD에는 원어민 아나운서가 재미있게 책을 읽어주는 영어 액팅 버전, 흥겨운 리듬에 맞추어 노래 부르는 영어 챈트 버전이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고, 의성어와 의태어를 풍부하게 활용하여 재미있게 들려주는 문장들을 반복하여 흘려듣기 하다 보면 저절로 즐겁게 영어를 익힐 수 있어요.
음원 스티커를 붙여 세이펜으로 즐겁게 책 읽기 【세이펜 음원 스티커 별매】
음원 스티커를 책 속의 글자 옆에 붙이고 세이펜으로 콕콕 눌러 보세요. 원어민 선생님이 지금 우리 아이 곁에 있는 듯 재미있게 하나하나 문장을 읽어줍니다. 또 흥겨운 챈트를 듣고 큰 소리로 따라 부르다 보면 어느새 귀가 트이고 말문이 빵 터질 거예요.
비지 베어는 무엇이든 척척!
어둠이 내리는 저녁, 마법사로 변장한 비지 베어는 유령이 나올 것만 같은 낡은 집으로 향합니다. 금방이라도 뭔가 툭 튀어나올 것 같은 으스스한 거실을 지나 삐걱거리는 계단을 오르고 마침내 다락방에 도착했어요. 그런데 다락방에서 비지 베어를 기다리고 있는 건 뭔가요?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듣고, 밀고 당기고 돌리는 조작을 하면서 아이들은 핼러윈 데이에 대해서 알게 되고,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핼러윈의 풍습을 체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