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저자 김종영
출판사 e비즈북스
출판일 2019-08-31
정가 16,000원
ISBN 9791157831609
수량
프롤로그
INTRO 인스타그램, 새로운 미디어의 등장
1. 대세 SNS, 주목받는 인스타그램
2. 인스타그램 이해하기: 발견, 연결, 탐색 그리고 쇼핑

CHAPTER 1 발견, 어떻게 하면 쉽게 발견될까?
1. ‘읽는 것’에서 ‘보는 것’으로, 모바일 콘텐츠 소비의 변화
- 블로그 vs. 페이스북 vs. 인스타그램
- 이미지만으로도 전달되는 정보
2.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특징
- 인스타그램이 말하는 ‘손가락’을 멈추게 하는 이미지
- 설명하지 말고 ‘갖고 싶다’를 자극해라
- 흥미, 유익, 그리고 사람
- UGC활용하기
3. 쉽게 발견되는 콘텐츠 제작하기
- 인스타그램 필터 트렌드의 변화
- 수정 기능을 통한 고퀄리티 이미지 제작 방법
- 사진과 동영상 편집 앱

CHAPTER 2 연결, 우리는 어떻게 연결될까?
1. 3세대 버티컬 SNS,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차이는 바로 연결
- 버티컬 SNS 인스타그램
2. ‘연결’을 이해하기 위한 키워드 ‘소셜 큐레이션’
-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 소셜 큐레이션의 집합체, 둘러보기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의 특징 및 역할
- 고객이 찾아오는 해시태그 vs. 고객을 찾아가는 해시태그
- 해시태그 작성 및 발굴을 위한 외부 솔루션

CHAPTER 3 탐색, 탐색하기 좋은 계정은 무엇일까?
1. 탐색하고 관여되는 인스타그램 계정 피드
- 기존 SNS 프로필과의 차이점 ‘3열 그리드 방식’
2. 탐색하기 좋은 구조 만들기
- 탐색하기 좋은 구조는 왜 중요한가?
3. 피드 구성을 도와주는 외부 솔루션
- 피드 구성 계획을 도와주는 ‘프리뷰’
- 예약 발행 서비스 ‘스마트 포스트’

CHAPTER 4 쇼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1. 발견의 공간에서 구매를 위한 공간으로
2. 인스타그램 커머스의 가능성
3. 쇼핑 기능 설정 가이드
- 계정 구조 살펴보기
- 페이스북 페이지에 샵 등록하기
- 페이스북 페이지 설정하기
4. 인스타그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