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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마케터, 마케팅을 말하다 (17인의 마케팅 전문가가 전하는 마케팅 이야기
저자 K-마케팅포럼 외공저
출판사 이노다임북스
출판일 2019-11-30
정가 17,000원
ISBN 9791195363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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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며 _ 마케팅 고수들의 권법은 어떻게 다를까

PART 1. 마케팅의 시작은 고객에 대한 통찰력에서부터
1장. 본질을 꿰뚫는 마케팅을 하라 _ 구자룡
1. 왜 마케팅에 사활을 걸어야 할까?
2. 마케팅의 뉴 노멀은 디지털이다
3. 본질을 꿰뚫는 마케터가 되자
2장. 마케팅과 영업의 사랑과 전쟁 _ 유희복
1. 협업의 중요성
2. 마케팅과 영업의 본질
3. 판매 환경과 구매 여정의 변화
4. 어떻게 마케팅과 영업의 콜라보를 만들어 나갈 것인가?
5. 맺음말
3장. 브랜드 혁신을 위한 소비자 이해하기와 통찰력 _ 유성덕
1. 브랜드 혁신이란 무엇인가?
2. 통찰력 확보를 위한 정보와 정보의 원천은 어디일까?
3.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해 무슨 노력이 더 필요할까?
4. 브랜드 혁신에 유용한 통찰력 확보하기
4장. 마케터의 오해 _ 황부영
1. 제품에 대한 오해
2. 차별화에 대한 오해
3. 혁신에 대한 오해

PART 2. 마케팅의 실행은 열정과 프로세스
5장. 전사적 마케팅 활동으로 경쟁하라 _ 한석주
1. 왜 전사적 마케팅 활동이어야 하나?
2. 전사적 마케팅 활동은 소통에서 출발한다
3. 학습 조직이 전사적 마케팅 활동에 유리하다
4. 전사적 마케팅 열정 조직으로 진화하라
6장.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 TARGET, TARGET이다 _ 임석빈
1. 이야기 셋
2. 욕구가 달라요
3. 다른 욕구를 나누어 보면 (Segmentation
4. 누구를 결정해야 (Targeting
5.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Positioning
7장. 신제품 개발 성공의 맥 _ 백성순
1. 열정 조직에서 개발하게 하라
2. 검증된 개발 프로세스를 반드시 활용하자
3. 모방적 신제품 프로세스도 정립, 활용하자
8장. 4차 산업 혁명 시대 - 세일즈ㆍ마케팅의 선택 _ 노진경
1. 4차 산업 혁명 시대 - 소비자들의 변화
2. 4차 산업 혁명 시대 ? 세일즈에 마케팅을 융합하라
3. 4차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