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번 만에 접는 진짜 쉬운 종이접기!
종이접기는 손가락을 활용한 놀이로 소근육 발달은 물론 두뇌 발달에 효과적입니다. 평면의 색종이가 입체적인 형태로 바뀌는 것을 경험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접는 순서에 맞춰 하나하나 접다 보면 집중력도 기르게 되지요. 종이접기는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종이 한 장으로 최고의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놀이 활동입니다.
<다섯 번 종이접기>
는 생애 첫 종이접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 가장 쉬운 종이접기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다섯 번 만 접으면 공주의 보물들이 뚝딱뚝딱 완성되어 어린 아이들도 큰 어려움 없이 접을 수 있지요. 또한 공주 그림이 그려진 색종이가 제공되어 완성도 높은 종이접기가 가능하며, 색종이에 번호가 표기되어 있어 접는 순서를 확인할 때 편리합니다.
책 속에 들어 있는 배경판과 스티커로 다양한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큐빅 스티커로 왕관, 팔찌, 드레스 등 공주의 보물들을 꾸미고 배경판에 세워 아름다운 성을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놀이를 통해 소근육 발달은 물론 언어와 사고력, 창의성 함양에 큰 도움을 줍니다.
어린 아이도 쉽게 접을 수 있는
<다섯 번 종이접기>
로 생애 첫 종이접기를 시작하세요!
1. 다섯 번 만에 공주의 보물이 완성돼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짜잔~ 반짝반짝 왕관이 완성되었어요. 다섯 번 만에 접을 수 있는 진짜 쉬운 종이접기예요. 손놀림이 자유롭지 않은 어린 아이들도 쉽게 만들 수 있어 적극적인 놀이 활동이 가능하고, 스스로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끼지요.
2. 그림 색종이가 들어 있어요!
색종이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요. 엄마랑 같이 접을 수 있는 색종이가 소재별로 2장씩 들어 있어요. 색종이에 접는 순서와 중심선, 점선 등을 표시해 두어 처음 종이접기를 시작하는 아이들도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