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멘사가 만든 영어 단어 퍼즐
ABC 알파벳과 놀다 보면 영어가 재밌어요!
영어가 초등학교의 필수 과목이 된 지도 오래입니다. 이 탓에 많은 초등학생이 영어와 친해질 나이에 일찍이 영어에 두려움을 갖고 영어를 포기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 단어 퍼즐》로 영어 공부를 즐겁게 해 보세요. 알파벳을 조합해 쉬운 단어부터 하나씩 만들고, 어려운 단어 퍼즐도 해결해 나가며 스스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영어 공부에 흥미를 북돋아 주는 퍼즐은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멘사와 함께 아이의 잠재능력을 깨워요
멘사는 지능지수 상위 2% 이내(IQ 148 이상인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멘사 회원들은 천재적인 두뇌를 지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퍼즐을 풀며 논리 훈련을 즐깁니다. 물론 멘사 퍼즐이 천재들만 즐기는 전유물은 아닙니다. 멘사코리아 전 회장인 지형범은 “이 책에서 재미를 느낀다면 지금까지 자신 안에 잠재된 능력을 눈치채지 못했을 뿐, 계발하기에 따라 달라지는 무한한 잠재능력이 숨어 있는 사람일지도 모른다.”라고 말합니다. 《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 단어 퍼즐》은 지금껏 알지 못했던 아이의 잠재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수수께끼와 가로세로 퍼즐로 영어와 친해져요
이 책에는 영국멘사의 핵심 멤버가 만든 영어 단어 퍼즐을 모았습니다. 딱딱한 영문법과 지루한 영어 단어 암기에서 벗어나, 재미난 퍼즐로 아이의 두뇌를 자극합니다. 퍼즐은 무질서해 보이는 관계 속에서 규칙을 찾고, 감추어진 의미를 발견하는 지적 놀이입니다. 퍼즐을 풀면서 자연스레 영어 단어를 익히고, 덤으로 멘사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논리력과 사고력을 계발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하려는 초등학생에게 이 책을 안겨 주세요. 책 속에서 만나는 퍼즐들이 아이가 영어와 친해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