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모두모두 고마워
저자 이소라
출판사 별글
출판일 2016-10-17
정가 12,000원
ISBN 9791186877302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심심한 날~ 친구가 필요한 날~
숲속으로 나가서 논다면 어떤 일이 펼쳐질까?
따뜻한 감동과 소소한 상상력이 가득한 그림책 《모두모두 고마워》가 출간되었다. 나무가 가득한 방에 살고 있던 작은 아이가 엄마 아빠 없이 혼자 있으면서 외로움과 심심함을 느낀다. 그런데 방 밖에서는 매일 신기한 소리가 들려왔던 것. 조금씩 그 심심함에 답답해진 아이는 호기심 반, 두려움 반으로 방 밖으로 나와 숲속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숲속 친구들은 방 안 가득 조용히 있던 나무들과 달리 저마다 활기찬 움직임으로 살고 있어 크고 작은 소리들로 가...
심심한 날~ 친구가 필요한 날~
숲속으로 나가서 논다면 어떤 일이 펼쳐질까?
따뜻한 감동과 소소한 상상력이 가득한 그림책 《모두모두 고마워》가 출간되었다. 나무가 가득한 방에 살고 있던 작은 아이가 엄마 아빠 없이 혼자 있으면서 외로움과 심심함을 느낀다. 그런데 방 밖에서는 매일 신기한 소리가 들려왔던 것. 조금씩 그 심심함에 답답해진 아이는 호기심 반, 두려움 반으로 방 밖으로 나와 숲속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숲속 친구들은 방 안 가득 조용히 있던 나무들과 달리 저마다 활기찬 움직임으로 살고 있어 크고 작은 소리들로 가득하다. 하늘에 둥둥 떠다니는 구름, 동글동글 똥을 누기 위해 애쓰는 토끼, 끙끙대며 도토리를 옮기는 다람쥐, 한 올 한 올 정성껏 뜨개질을 하던 악어 할머니, 누워서 밤하늘을 보고 있는 곰 아저씨, 깜깜한 밤길을 밝게 비춰주는 부엉이, 모두 숲속에서 만난 친구들이다. 아이는 숲속에서 이 친구들과 어떤 일들을 겪게 될까?
“모두모두 고마워!”
숲속 친구들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사소한 일에도 “고마워!”라고 말할 줄 알았고, 다른 친구가 곤란한 상황에도 선뜻 도움의 손길을 건넸고, 자신이 가진 것을 친구에게 나눌 줄 아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었다. 자연스레 숲속 동물들과 친구가 된 아이는 방 안에서 홀로 심심하게 있던 일상을 잊고 친구들과 한껏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