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unit 1.독일의 허브 프랑크푸르트
unit 2. 독일의 수도 베를린
unit 3. 음악의 도시 라이프치히
unit 4. 바로크의 도시 드레스덴
unit 5. 장난감의 도시 뉘른베르크
unit 6. 독일 남부를 대표하는 뮌헨
unit 7. 벤츠의 도시 슈투트가르트
unit 8. 대학의 도시 하이델베르크
unit 9. 신성로마제국의 수도 아헨, 서독의 수도 본
unit 10. 시인 하이네의 도시 뒤셀도르프
unit 11. 평화로운 숲과 호수가 있는 하노버
unit 12. 와 그림형제
unit 13. 독일 제2의 도시 함부르크
출판사 서평
엘비스 일행들과 미스터 적은 마야인들의 신비한 예언들을 추리해 숨겨둔 황금에 가까워졌지만 그 장소에는 신성로마제국의 황제 카를 5세의 흔적만 남아 있을 뿐이다. 엘비스 일행은 신성로마제국의 수?도가 있었던 독일로 출발하게 된다. 현재 유럽 연합의 중심지로서 경제력을 갖춘 독일을 여행하며, 엘비스 일행은 잃어버린 황금에 가까워질수 있을지…, 함께 떠나보자~!
은 금융과 산업의 도시로 유명한 프랑크푸르트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분단국가에서 통일을 이뤄 명소가 된 베를린 장벽을 보며 뭉클해지기도 하고, 고전의 대문호들과 음악인들...
엘비스 일행들과 미스터 적은 마야인들의 신비한 예언들을 추리해 숨겨둔 황금에 가까워졌지만 그 장소에는 신성로마제국의 황제 카를 5세의 흔적만 남아 있을 뿐이다. 엘비스 일행은 신성로마제국의 수도가 있었던 독일로 출발하게 된다. 현재 유럽 연합의 중심지로서 경제력을 갖춘 독일을 여행하며, 엘비스 일행은 잃어버린 황금에 가까워질수 있을지…, 함께 떠나보자~!
은 금융과 산업의 도시로 유명한 프랑크푸르트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분단국가에서 통일을 이뤄 명소가 된 베를린 장벽을 보며 뭉클해지기도 하고, 고전의 대문호들과 음악인들을 배출한 라이프치히를 돌아봅니다. 바로크 양식의 산지 드레스덴을 돌아 제국도시의 형태가 잘 보존되어 있는 뉘른베르크에서 장난감 박물관을 방문하기도 합니다. 독일 남부를 대표하는 뮌헨에서는 유명한 자동차 회사들을 볼 수 있으며, 여러 미술관을 방문하기도 합니다. 대학의 도시, 하이델베르크에서는 대문호 헤르만 헤세를 만나 볼 수 있으며, 2만개가 넘는 고성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성로마제국의 수도였던 아헨에서 또 다른 모험의 실마리를 찾기도 합니다. 쾰른 대성당이 있는 뒤셀도르프를 돌아 붉은 선을 따라 돌다보면 주요 볼거리를 볼 수 있는 하노버… 기나긴 여행이 계속 되지만 마지막으로 버킹검 궁전보다 방이 6개가 더 많은 함부르크의 상징물 시청사까지 돌아보며 독일인의 민족성과 경제 강국의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