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단서가 숨어 있는 추리 그림책
나도 엉덩이탐정처럼 범인을 잡을 수 있어요!
7 대 3으로 정확하게 가르마를 탄 머리, 토실토실한 엉덩이 얼굴에 아이큐 1104의 천재, 엉덩이탐정이 돌아왔습니다! 뿡뿡! 지독한 방귀 한 방이면 어떤 범인도 한 번에 KO! 추리하고 추적하고 추격하는 재미가 쏠쏠한 엉덩이탐정의 활약이 펼쳐집니다. 그림 하나하나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이 책은 재미있는 캐릭터들과 이야기, 추리 퀴즈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감성과 지능을 발달시키는 즐거운 그림책이랍니다. 페이지마다 귀여운 캐릭터들의 조금 우스꽝스럽고 엉뚱한 행동에 재미가 두 배로 늘어나지요! 순간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여 주는 미로 찾기, 숨은그림찾기, 추리 퀴즈가 한 책에 담겨 있어 재미도 UP! 정보도 UP! 주어진 퀴즈를 풀다 보면 어느새 여러분도 명탐정이 되어 있을 거예요.
다섯 번째 이야기 《엉덩이탐정: 괴도가 나타나다!》에는 다양한 추리 퀴즈가 곳곳에 숨어 있어요. 이번 사건은 악명 높은 괴도 유가 부엉부엉 박물관에 보내 온 무시무시한 예고장에서 시작되지요. 박물관에 숨어들어 와 있는 괴도 유를 잡으려면 단서를 통해 하나하나 추리해 내야 합니다. 첫 번째 단서, 바로 감시 카메라에 찍힌 현장의 모습이죠. 감시 카메라에 찍힌 사진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해 보면 이상한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두 번째 단서, 괴도 유가 걸치고 있는 망토랍니다. 이제까지 괴도 유의 망토 안감을 잘 들여다본 친구라면 금세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오, 이런! 날쌘 괴도 유가 어느새 또 숨고 말았네요. 세 번째 단서는 다름 아닌 괴도 유의 날카로운 눈 입니다. 괴도 유의 두 눈이 어디에서 번뜩이고 있는지 찾아보세요! 그러나 잡았다 싶으면 다시 꽁꽁 숨어 버리는 괴도 유. 역시 만만치 않은 녀석이군요. 과연 어디에 숨은 걸까요?
그렇다고 포기할 엉덩이탐정이 아니지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괴도 유의 검은 똥 마스크 덕분에 덜